FAQ

뒤로가기
제목

품절문자를 받았어요.

작성자 Sofora_M(ip:)

작성일 2021-12-08 15:26:35

조회 1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님, 소중한 주문 감사드리며, 해당 거래처 생산이 중단되어 입고가 어렵습니다.

품절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

[변경, 적립, 환불]중 택일하시어 원하시는 방법을 Q&A나 고객센터(010-8922-9556)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[변경]

색상변경 : 재고가 남아있는 다른 색상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신상변경 : 새롭게 업데이트된 최신 상품들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 

(차액 발생시 사이트에 나와있는 계좌로 차액 입금 후 Q&A 또는 고객센터(010-8922-9556)으로 연락주시면 변경가능합니다)


[환불]

고객님의 결제방법에 의해 취소처리가 됩니다.

(카드결제 -> 카드취소, 휴대폰 결제 -> 휴대폰 결제 취소, 무통장 입금 -> 무통장 환불, 실시간계좌이체 -> 실시간계좌이체 취소 등 )


* 무통장 환불 : 환불계좌정보(은행명, 예금주명, 계좌번호) Q&A나 고객센터(010-8922-9556)로 남겨주시면 접수일로 부터 최대 10일 이내로 처리됩니다. 



[적립]

예치금 환불 : 품절상품 금액을 예치금으로 환불하시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. 


[품절보상제도]

고객님들의 속상한 마음을 최대한 풀어드리고자 5%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.(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)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구****

    작성일 2023-08-17 17:21:33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
    1개 상품반품 하였는데요
    카드결제금액에는 반영이 안되었습니다.
    확인부탁드려요!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